이탈리아의 인생 포토 스팟 정보
- -윙메이트 와우비자
- 1월 9일
- 2분 분량
안녕하세요~ 오늘은 이탈리아를 여행할 때 많은 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데요.
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내가 가는 그 시간에 사진 찍기 좋은 그 명소, 관광지의 영업 유무죠. 내가 가는 곳이 마을이나 일반 건물이 아닌 관광지 같은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있는데요! 그래서~ 이번에 이탈리아의 인생 포토 스팟 정보와 같이 영업시간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~!
그럼 시작할게요~!!!
1. 포지타노

색색의 건물들과 바다가 어우러진 포지타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 명소입니다.
골목을 걷다 보면 사진 찍기에 완벽한 장소가 계속 이어져요.
추천 구도: 높은 위치에서 바다와 마을을 배경으로 찍으면 최고의 구도를 얻을 수 있어요.
2. 콜로세움

콜로세움은 고대 로마시대의 건축물 중 하나로 제국 시대에 만들어진 타원형 경기장이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계시죠? 콜로세움은 로마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있어 로마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탈바꿈 되었는데요. 로마의 대표 관광지 콜로세움, 사진 찍으셔야겠죠?
추천 구도: 건물의 전체를 담으려면 조금 멀리서 촬영하거나 해가 저물어갈 때 사진을 찍어보세요.
영업 시간 : 매일 오전 8:30 ~ 오후 16:30
3. 아말피 해안

아말피 해안은 1997년에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유산에 선정된 이탈리아의 해안이죠~
아말피 해안은 아름다운 바다와 알록달록한 건축물들이 어우러진 한편의 동화 같은 풍경으로 매우 유명하죠.
추천 구도: 높은 곳에 올라 건물과 바다가 모두 한 곳에 담기게 찍어보세요.
4. 피렌체 두오모 성당

피렌체의 중심에 위치한 두오모 성당은 돔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도시의 빨간 지붕 전경이 압권입니다.
추천 구도: 높은 돔에 올라가 전경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어보세요.
운영 시간: 매일 오전 10:15 ~ 오후 15:45 (일요일 휴무)
5. 팔라티노 언덕

팔라티노 언덕은 로마의 일곱 언덕들 중 가장 핵심적인 언덕으로 꼽혔으며 로마 왕정 시대부터 사람이 살았을 정도로 로마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구역입니다. 팔라티노 언덕에서는 싱그러운 잔디와 유적지 그리고 로마의 전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조용한 명소입니다.
추천 구도: 언덕 위에서 로마 포럼을 내려다보며 사진을 찍으면 고대 유적지와 현대가 어우러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!
영업 시간: 매일 오전 9:30 ~ 오후 19:30
이탈리아는 모든 순간이 인생샷의 배경이 될 수 있는 특별한 나라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드린 5곳을 참고하셔서 여행 앨범을 추가 해보세요~!
이탈리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탈리아 여행 정보를 확인해보세요!





댓글